본문 바로가기

원신/월드 임무

원신 해등절 주민의뢰 - 떠들썩한 언소의 주방

반응형
728x170

원신 '해등절 두 번째'의 주민의뢰 떠들썩한 언소의 주방이다. 2월 16일부터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원석x30, 모라x20,000, 축제열기x100을 획득할 수 있다.

 

 

떠들썩한 언소의 주방은 망서 객잔의 요리사 언소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. 가면 게임시간 19~23시에 대화를 걸 수 있으니 시간을 변경해주자.

 

 

언소에게 말을 걸면 지금 일손이 너무 부족해 밑에있는 외국인 손님에게 반찬으로 버섯 닭꼬치 2인분을 제공해주고 메인요리로 뭘 먹고싶은지 물어봐달라고 한다.

 

 

버섯닭꼬치 2개를 요리한 후 바로 밑 테이블로 이동하면 '횔덜린''카스파' 를 만날 수 있다.

 

 

각각 횔덜린은 리월의 해산물을, 카스파는 매운 요리를 먹고싶다고 한다.

 

 

012

아까 손님들이 먹고싶다고 한 요리를 언소에게 그대로 대답해주면 된다. 휠덜린은 황금 새우볼, 카스파는 절운고추 치킨이다. 그 후 언소는 배달음식 2개를 배달해주고 식자재로 쌀, 행인, 두부를 3개씩 준비달라고 부탁한다.

 

 

배달완료

 

 

다시 언소에게 돌아가 부탁받았던 식자재를 주면 된다. 추가로 소등 2개를 요구하는 데 하나는 언소에게, 하나는 강설에게 전달해달라고 한다.

 

 

마지막으로 강설에게 소등을 주면 임무 완료.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다른 해등절 주민의뢰를 보고 싶다면

 

원신 해등절 주민의뢰 - 명절의 골칫거리

원신 '해등절 두 번째'의 주민의뢰 명절의 골칫거리이다. 2월 15일부터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 원석x30, 모라x20,000, 축제열기x100을 획득할 수 있다. '명절의 골칫거리' 임무는 리월의 불복려에 가

landsblog.tistory.com

 

반응형
그리드형